화정, 프로농구 경기 시투부터 응원가 공개까지 '매력 부자'
2018. 02.05(월) 09:55
화정
화정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화정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5일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는 지난 3일 화정이 참여한 2017-2018 KBL 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와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경기 시투 및 축하공연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화정은 엄지를 치켜세우고 창원 LG 세이커스 치어리더로 활약 중인 그룹 샤비스와 훈훈한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 화정은 농구공을 들고 진지한 표정으로 시투에 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관중 앞에서 애국가를 열창하는가 하면 손을 크게 올린 채 상큼한 표정으로 응원가를 부르는 등 사진만으로도 경기장의 뜨거운 열기게 느끼게 만든다.

특히 이날 화정은 시투를 한 번에 성공해 농구팬들의 큰 환호성을 이끌어냈으며, 가수 이선희의 '아! 옛날이여' 무대에 이어 창원 LG 세이커스 응원가 '레츠 고 세이커스(Let's Go Sakers)'를 공개해 밝고 열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를 통해 실력자 '8등신 이선희'로 큰 주목 받은 화정은 드라마 OST 참여, 응원가 발표 등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주며 앞으로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화정은 올해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컨텍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화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