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설하윤, 조항조ㆍ홍진영 등과 '전국 노래자랑' 평택시편 출연
2018. 02.05(월) 11:24
설하윤
설하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한다.

5일 소속사에 따르면 설하윤은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1 '전국 노래자랑' 평택시편에 가수 김용임, 조항조, 홍진영, 임단아 등과 함께 출연한다.

평택시편은 지난 3일 북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녹화가 진행됐다. 이날 설하윤은 '전국 노래자랑' 무대에서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불렀다.

녹화 이후 설하윤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 송해 선생님 늘 기억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건강하시길"이라며 인증샷과 함께 촬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지난 2015년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 출연 당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설하윤은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 받았다. 또한 가수로 데뷔한 후 '비디오스타'와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 '너목보4', 종합편성채널 JTBC '육감적중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성격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T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문주란 | 설하윤 | 설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