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JYP "군 복무 택연 포함 2PM 완전체,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공연"
2018. 02.06(화) 15:36
2PM
2PM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2PM이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6인 완전체'로 무대를 꾸민다. 군 복무 중인 멤버 택연도 포함됐다.

6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2PM은 오는 19일 강원도 평창군 메달플라자에서 열리는 동계올림픽 기념 '헤드라이너쇼'에 참석한다.

지난해 9월 입대해 군복무 중인 택연은 국가적 대행사인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한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육군 공연 지원 요원'으로 나라의 부름을 받았다.

JYP는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헤드라이너쇼 역시 택연 혼자 출연 예정이었으나, 이 소식을 접한 2PM 멤버들이 택연을 위해 흔쾌히 동반 참여 의사를 밝혀 완전체 무대가 성사됐다"고 설명했다.

2PM 멤버들은 택연과 함께 이번 평창 동계올림픽 무대에 참석하기 위해 별도의 출연료를 받지 않고 각자의 개인 스케줄을 조정하는 등 참석에 열의를 보이면서 변함없는 팀워크와 우정을 과시했다.

앞서 준케이(JUN. K), 닉쿤, 우영, 준호, 찬성은 지난 3일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국가의 큰 행사에 택연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평창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멋진 무대를 만들겠다"고 헤드라이너쇼 참여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2PM은 군복무 중인 옥택연을 제외하고 5명의 멤버가 JYP와 두 번째 재계약을 알리며 돈독한 의리를 자랑했다. 특히 2PM은 'JYP 대외협력 이사'의 임무를 맡아 JYP를 외부에 적극 알리는 데 일익을 담당할 예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2PM은 지난해 6월에 열린 완전체 콘서트 이후 각자 음반, 콘서트, 연기, 해외 활동 등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018 평창 동계올림픽 | 2PM | 옥택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