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정현, 영화 '밀약' 출연 확정…내달 촬영 시작 [공식입장]
2018. 02.08(목) 18:39
이정현
이정현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배우 이정현이 새로운 모습으로 스크린에 컴백한다.

8일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정현은 영화 '밀약'의 주인공 서주하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밀약'은 서로가 원하는 사람을 죽여주는 교환 살인을 모의하는 두 여자의 이야기다. 두 여자의 섬뜩한 살인 계획이라는 새롭고 신선한 소재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정현은 극 중 대기업 회장의 하나뿐인 손녀이자 명품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는 스타 파티쉐 서주하 역을 맡았다. 서주하는 오랜 시간 복수를 설계하고 이를 완성하는 비정하고 차가운 캐릭터다.

앞서 이정현은 영화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감독 안국진·제작 KAFA FILMS)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2015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명량'(감독 김한민·제작 빅스톤픽쳐스) '군함도'(감독 류승완·제작 외유내강) 등을 통해서도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였다. 이정현이 '밀약'을 통해 그동안 쌓아왔던 연기 내공을 어떻게 펼쳐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밀약'은 나머지 배역 캐스팅을 완료한 후 내달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밀약 | 이정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