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내 남자의 비밀' 김다현, 아쉬운 종영 소감 "많은 사랑 감사해"
2018. 02.09(금) 09:47
김다현
김다현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배우 김다현이 '내 남자의 비밀' 종영소감을 공개했다.

김다현은 9일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극보 김연신·연출 진형욱)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아쉬움 가득한 종영소감을 전했다.

김다현은 '내 남자의 비밀'에서 반전매력을 지닌 인물이자 순애보 로맨티스트 강인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두루뭉술해 보이다가도 때론 날카로운 강인욱의 여러 모습을 섬세하게 표현함은 물론 사랑하는 여자를 향한 직진남의 애틋한 마음을 절절하게 그려냈다.

김다현은 "1회부터 100회까지 강인욱이라는 역할로 열심히 연기했는데 마지막 촬영을 하니 감회가 새롭다"며 "강인욱이라는 역할을 맡아서 정말 행복했다. 많은 분들이 인욱이를 많이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게 지냈던 것 같다"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많은 스태프들과 배우 분들이 최선을 다해 고생을 했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며 "그 동안 '내 남자의 비밀'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소감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다현은 '내 남자의 비밀' 마지막 회 대본 인증샷으로 본방사수를 독려하고 있다.

'내 남자의 비밀' 마지막 회는 9일(오늘) 저녁 7시 35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이매진아시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다현 | 내 남자의 비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