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청량 보이스 뽐내며 '국가대표' OST 열창…"대한민국 선수들 파이팅"
2018. 02.09(금) 11:17
화정
화정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화정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 기념 응원 영상으로 활력을 불어넣었다.

화정은 지난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대한민국 선수 분들 및 평창 동계올림픽 참가하는 선수단 여러분들 다치지 마시고 모두 좋은 성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정은 '평창 2018' 문구가 적힌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타월을 펼쳐 들고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함께 공개된 커버 영상에는 녹음실에서 영화 '국가대표' 삽입곡이자 러브홀릭스의 '버터플라이(Butterfly)'를 열창하는 화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함께 우리 선수들의 땀과 열정을 응원한다는 염원으로 해당 노래를 선곡한 화정은 기교없이 깔끔한 창법과 화정 특유의 청량한 보컬로 노래를 불러 감동을 자아냈다.

한편 화정은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2'에서 실력자 '8등신 이선희'로 이름을 알린 후 드라마 OST 참여 및 프로농구단 창원 LG 세이커스 응원가 발매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화정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올림픽 | 화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