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나혼자산다' 박나래, 쉼없는 나홀로 회먹방 '완벽 3박자 조화'
2018. 02.10(토) 00:13
'나혼자산다' 박나래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나혼자산다' 박나래가 '나혼자' 회 먹방을 펼쳤다.

9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박나래의 나홀로 강릉 여행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혼자 횟집에 들어간 입맛이 없다는 말과는 다르게 야무진 쌈과 맥주 심지어 매운탕까지 끓여먹는 완벽한 3박자 한끼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그는 "왜 회식자리에서 회를 먹겠냐. 회를 먹는 식사자리라서 회식이다"고 강력하게 외쳤다. 이를 지켜보던 이시언은 박나래의 연예대상 수상 자질까지 의심하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영상에서 박나래는 "혼자 먹으니까 맛이 없더라"며 한숨 쉬었다. 박나래는 연신 해산물을 초장에 찍어 먹으면서 "혼자 먹는 사람이 나밖에 없다"고 씁쓸해 했다.

분명 말로는 아쉬움 가득한 식사 자리였지만 박나래는 계속해서 언행불일치를 선보이며 끝없는 '먹방' 행진을 이어나가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혼자산다 | 박나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