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쿵푸 학습#부산 로케이션 촬영 (접속무비월드)
2018. 02.10(토) 11:59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 쿵푸 부산 자갈치 시장 접속무비월드
블랙 팬서 채드윅 보스만 쿵푸 부산 자갈치 시장 접속무비월드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접속! 무비월드’가 마블의 새 히어로 탄생을 축하했다. ‘블랙 팬서’의 A to Z가 클로즈업됐다.

10일 오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접속! 무비월드’의 기획 코너에서는 새 히어로물 ‘블랙 팬서’(감독 라이언 쿠글러)의 매력 면면이 소개됐다.

‘블랙 팬서’는 와칸다의 국왕이자 어벤져스 멤버로 합류한 '블랙 팬서' 티찰라(채드윅 보스만)가 희귀 금속 비브라늄을 둘러싼 전세계적인 위협에 맞서 와칸다의 운명을 걸고 전쟁에 나서는 2018년 마블의 첫 액션 블록버스터다.

주연 배우 채드윅 보스만은 얼마 전 ‘블랙 팬서’ 홍보로 내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는 이번 영화를 위해 중국 전통 무술인 쿵푸 등 실제 무술을 학습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채드위윅 보스만이 완성시킨 날렵하고 민첩한 액션이 영화 곳곳에 녹아날 수 있었다.

극중 가상 국가인 와칸다는 가상 물질 비브라늄 광산 보유국으로 설정됐다. 이에 영화에는 비브라늄 재질 설정의 수트가 등장하는데, 완전한 방탄은 물론 슈트에 쌓인 에너지를 힘으로 방출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이 내재돼 있다고. 과연 히어로물다운 기발한 설정이 남녀노소 관객의 흥미를 돋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블랙 팬서’는 실제로 한국 부산의 시내에서 촬영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제작진은 영화의 비밀 유지를 위해 ‘마더랜드’라는 가제로 촬영 허가를 받고 부산 자갈치 시장, 광안대교 등을 누비며 생생한 촬영을 진행했다. 오는 14일 개봉.

‘디렉터스 컷’에서는 강동원, 김의성, 김성균 등이 호흡을 맞춘 도주극 ‘골든슬럼버’가 소개됐다. 이밖에 외화 ‘50가지 그림자: 해방’, 톰 크루즈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임순례 감독의 신작 ‘리틀 포레스트’, 김희애, 김강우의 미스터리 스릴러 신작 ‘사라진 밤’ 등이 간략히 소개됐다.

또한 ‘영화 공작소’에서는 맷 데이먼의 SF 영화 ‘다운사이징’, 범죄극 ‘월요일이 사라졌다’의 매력 포인트도 분석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블랙 팬서 | 접속무비월드 | 채드윅 보스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