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짠내투어' 마이크로닷, 박나래 놀라게 만든 초밥 먹방
2018. 02.11(일) 08:10
짠내투어
짠내투어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가수 마이크로닷이 '짠내투어'에서 '폭풍 먹방'으로 코미디언 박나래를 놀라게 했다.

10일 밤 방송된 케이블 tvN 예능프로그램 '짠내투어'에서 멤버들은 나래투어의 일환으로 초대형 초밥 뷔페가 있는 일본의 가라토 시장에 방문했다.

이날 박나래는 가라토 시장 초대형 초밥 뷔페로 멤버들을 데려 들어갔다. 이들은 정신없이 초밥을 골랐다. 박나래는 푸짐하게 구매했음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감탄했다.



이에 마이크로닷은 어김없이 폭풍 먹방을 시작했다. 순식간에 초밥 두 접시를 먹은 마이크로닷은 박명수가 바닥에 흘린 한치 초밥을 보고는 "내가 먹어도 되냐"며 초밥 킬러의 면모를 보였다.

그러나 그는 2천엔(2만원) 가량의 초밥을 먹었으나 부족한 듯 "누나가 사준다고 했다"며 박나래에게 초밥을 더 사달라고 요구했다. 한 접시만 더 먹자는 마이크로닷에게 박나래는 "예산이 부족하다"며 "이러다 나 징벌방 간다"고 걱정했지만, 마이크로닷은 "가면 된다"고 말해 박나래를 당황케 했다.

결국 박나래는 "마이크로닷이 배고파하고 그러니까 마음이 아프더라"며 이후 일정이 남았음에도 불구하고 동전을 탈탈 털어 초밥을 추가로 구매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이크로닷 | 짠내투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