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토크몬' 김희선, 스페셜 MC 확정…강호동과 아웅다웅 '케미'
2018. 02.11(일) 13:26
토크몬
토크몬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배우 김희선이 '토크몬'에서 코미디언 강호동과 남다른 '케미'를 발산한다.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토크몬' 측은 11일 스페셜 MC 김희선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희선은 앞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섬총사'에서 호흡을 맞춘 강호동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진행된 '토크몬' 녹화 당시 강호동은 "왜 이렇게 긴장이 되냐. 김희선 때문에 긴장된다. 이 분은 내가 통제가 안 되는 분이다. 난 어렵다. 의자라도 떨어뜨려 줬으면 좋겠다"고 불안해해 폭소를 유발했다.

김희선은 처음 만나는 출연진들과도 스스럼없이 어울리며 게스트들이 끼를 펼칠 수 있도록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그는 특유의 친화력과 재치있는 입담을 뽐내며 스페셜 MC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이와 관련해 박상혁 CP는 "김희선과 강호동과의 호흡은 여전히 좋았고, 출연자들과의 다양한 인연이 공개됐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분위기에서 즐겁게 녹화했다"고 말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김희선과 강호동이 출연하는 '토크몬'은 12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호동 | 김희선 | 토크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