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함소원 남편' 진화 누구? 하얼빈 출신 사업가 2세 中 화제의 인물
2018. 02.12(월) 19:56
진화 함소원
진화 함소원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함소원이 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남편 진화가 뜨거운 감자로 부상했다.

12일 함소원과 진화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지난달 중순께 경기도의 한 시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쳤고, 현재 중국에서 함께 살고 있다는 것. 이와 관련 한국 누리꾼들 사이에서 진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진화는 중국 하얼빈 출신의 농장 사업가의 2세다. 그는 개인 SNS를 통해 연예인 같은 외모와 화려한 일상을 자랑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에 힘입어 2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SNS 스타로 거듭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공식적으로 중국 SNS 웨이보에 집계된 팔로워는 절반 가량인 10만 명이 채 되지 않는다.

특히 진화는 1994년생으로, 1976년생 함소원보다 18세 연하인 점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외신들에 따르면 함소원과는 모임에서 만나 지난해 3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2003년 본격적으로 연예계에 데뷔한 배우다. 영화 '색즉시공'에서 활약한 뒤 현재 중국에서 연예인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함소원, 진화 웨이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진화 | 함소원 | 함소원 진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