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정채연X산이 '라라', 22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2018. 02.13(화) 18:23
라라
라라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영화 '라라'가 개봉일을 확정했다.

13일 '라라'(감독 한상희·제작 도너츠 컬처) 측은 22일 개봉 확정 소식을 알리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라'는 작곡가 지필(산이)이 헤어진 여자친구 윤희(정채연)의 사망 소식을 듣고, 그의 흔적을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진 판타지 멜로물이다. 그룹 다이아 정채연, 래퍼 산이, 베트남 인기 배우 치푸가 주연배우로 나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는 두 여주인공 정채연 치푸와 처음으로 스크린에 도전하는 산이의 모습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 아련한 눈빛을 한 정채연과 산이의 모습은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숨어있을지 궁금증을 야기시킨다.

더불어 피아노를 치고 있는 치푸의 모습에서는 영화에서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는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22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라라' 메인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라 | 산이 | 정채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