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불타는 청춘' 이연수, 섹시美 가득한 파격 '초대'
2018. 02.14(수) 08:17
불타는 청춘, 이연수
불타는 청춘, 이연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불타는 청춘'에서 이연수의 파격적인 무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13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은 '싱글송글 노래자랑'으로 꾸며졌다.

이날 '불청' 멤버들은 친구의 도움을 받아 무대를 꾸몄다. 이연수는 김완선의 코치를 받아 엄정화의 '초대' 무대를 꾸몄다. 평소 춤은커녕 노래조차 잘 하지 않던 이연수는 "무대 공포증이 있다"고 밝히면서도 연습에 열을 올려 완성도 높은 무대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노래자랑에서 마지막인 7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이연수는 붉은 미니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 이연수는 댄서들과 함께 의자를 이용한 퍼포먼스부터 공중으로 들어 올려지는 동작, 커플 댄스까지 소화하며 농염하고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관객들은 물론이고 '불청' 친구들까지 깜짝 놀란 이연수의 재발견이었다.

결국 무사히 무대를 마친 이연수는 벅찬 마음에 무대 뒤에서 눈물을 흘렸다. 그간의 고생을 지켜본 멘토 김완선은 그를 포옹하며 위로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타는 청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