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명수X전현무X황교익 '우리가 남이가', 26일 첫 방송 "도시락으로 소통"
2018. 02.14(수) 13:30
우리가 남이가
우리가 남이가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tvN이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를 선보인다.

케이블TV tvN 측은 14일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남이가'가 26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우리가 남이가'는 매회 게스트가 그동안 소통하고 싶었던 상대방에게 도시락을 전달함으로써 마음을 전하는 본격 소통 장려 프로그램이다. 게스트는 자신의 마음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도시락을 손수 준비하고, 도시락을 받아 본 상대방은 그 안에 담긴 게스트의 속마음을 엿보며 서로를 향해 한 걸음 가까워지는 것. 도시락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인정하게 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앞서 박명수 전현무 황교익 지일주 상연 등 막강한 MC들이 '우리가 남이가'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다. 이들은 게스트와 상대방을 이을 도시락 배달 임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무사히 도시락을 전달하기 위한 이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지며 큰 웃음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들은 재치 있는 입담으로 게스트가 상대방을 지목한 이유, 도시락 메뉴를 선정한 기준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우리가 남이가' 연출을 맡은 이근찬 PD는 "소통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오늘날, 따뜻한 도시락을 통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또한 소통의 매개체로 도시락을 선정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도 "한국인에게 식사는 단순히 음식을 먹는 것이 아니라 정(情)과 진심을 함께 나누는 행위라고 생각한다. 그 가운데서도 직접 만든 도시락만큼 진심을 잘 담아내는 식사는 없다고 생각해 도시락을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우리가 남이가'는 26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1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명수 | 우리가 남이가 | 전현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