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잘살아보시개' 신효범, 7마리 반려동물 공개 "몸은 힘들지만 행복"
2018. 02.14(수) 16:03
잘살아보시개
잘살아보시개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가수 신효범이 7마리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전원생활을 공개한다.

15일 방송되는 케이블TV 스카이TV 예능프로그램 '잘살아보시개'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신효범의 일상이 그려진다.

소문난 애견인으로 통하는 신효범은 전용 별채를 지어줄 정도로 반려견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인물이다. 10년 전 유기견 한 마리를 입양한 것을 시작으로 신효범은 현재 4마리의 반려견과 3마리의 반려묘뿐만 아니라 동네의 길냥이, 새들까지 돌보는 동물들의 대모다.



최근 진행된 '잘살아보시개' 촬영에서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반려동물들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 하며 살고 있는 신효범의 일상이 공개됐다. 그는 "몸은 힘들지만 가수라는 본업과 반려견과 동행하는 삶 또한 행복하다"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신효범은 사람에게 받은 학대로 공격성이 강한 대형견을 키우면서 벌어졌던 일과 반려견과 교감하기까지의 마음속 이야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열혈 애견인들의 이야기 '잘살아보시개'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카이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효범 | 잘살아보시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