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 "한혜진 연애 고수, 나는 '연애 멍청이'"
2018. 02.14(수) 16:32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 한혜진 스틸 컷
로맨스 패키지 전현무 한혜진 스틸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전현무가 '로맨스 패키지' 관전 포인트를 밝혔다.

14일 SBS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 측은 MC 전현무의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로맨스 패키지'는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표방하는 예능이다. 10명의 일반인 청춘 남녀가 2030 세대에서 유행하는 '호캉스(호텔+바캉스)'를 누리며 가까워지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청춘 남녀들은 금요일 밤 호텔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월요일에 체크아웃하는 순간까지 3박 4일 동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된다. 낭만적인 장소와 사랑에 빠질 수밖에 없는 환상적인 일정 속에서 출연자들이 짝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MBC 전현무와 한혜진은 출연진이 묵는 호텔에서 로맨스 가이드로 변신한다. 이들은 커플이 성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전망이다.

다음은 전현무와 '로맨스 패키지' 제작진의 일문일답 전문이다.

-로맨스 가이드로서 출연자들을 지켜보니 어땠나
짧은 시간에 출연자 개개인의 매력이 보였다. 꼭 외적인 부분이 아니더라도 성품 같은 부분들 말이다. 같은 남자로서 질투가 날 정도로 매력적인 외모를 가진 분들도 물론 있다. 출연자 분들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프로그램은 망하는 거다. 그런 점에서 남녀 고루 매력 있는 분들이 왔다. '캐스팅이 성공적이다'고 말하고 싶다.

- 첫 만남에 이성을 유혹하는 나만의 '꿀팁'을 전수해준다면?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 사람은 저럴 거야'라는 생각과 반대되는 모습을 보여주는 거다. 입을 닫고 있는 게 저의 반전 매력이다. (웃음). 제 이미지는 말을 많이 할 것 같은데 저는 오히려 이성과 대화할 때는 잘 들어주는 편이다. 본인만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게 핵심이 아닐까 싶다.

- 또 다른 '로맨스 가이드' 한혜진 씨에게 '연애 조언'을 한 마디 해준다면
한혜진 씨는 '연애 고수'라 제가 조언해줄 게 없다. 저는 '연애 멍청이'이기 때문에 오히려 한혜진 씨에게 제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좀 묻고 싶다. (웃음).

- '로맨스 패키지' 어떻게 보면 더 재미있을까?
출연자 분들을 보면서 저도 배우게 되더라. 상상 연애나 대리 만족에서 그칠 게 아니라 10명의 남녀 출연자 중에 한 명 정도 본인이랑 흡사한 캐릭터에 빙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자극을 받거나 타산지석으로 삼는 것도 좋다. '저 친구 왜 저래', '내가 좀 도움을 주고 싶다', '저러니까 안되지' 이렇게 생각하면서 시청한다면 '로맨스 패키지'를 더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거다.

'로맨스 패키지'는 16일과 17일 저녁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로맨스 패키지 | 전현무 | 한혜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