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판타스틱 듀오' 박주현, 미교 '잊어도 그것이'로 폭발적 고음 뽐내
2018. 02.14(수) 16:57
박주현
박주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미교의 '잊어도 그것이'가 SBS '판타스틱 듀오'에서 화제를 모았던 박주현의 목소리로 재해석됐다.

박주현은 지난 12일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미교의 타이틀곡 '잊어도 그것이'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박주현은 '판타스틱 듀오' 출연 당시 2대 판듀로 선정됐던 만큼 뛰어난 곡 해석력과 가창력을 뽐냈다. 특히 박주현만의 맑고 고운 음색으로 자아내는 고음은 눈길도 끌었다.

박주현은 영상과 함께 "곡도 좋고 가사도 너무 좋은 곡인 것 같다. 많이 들어달라"고 미교를 향한 응원도 잊지 않았다.

각종 커버 영상이 쏟아지고 있는 미교의 '잊어도 그것이'는 그의 파워풀한 고음과 짙은 감성이 어우러진 발라드다. 임창정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박주현 '잊어도 그것이' 커버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주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