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불후의 명곡' 김용진X리듬파워, 설맞이 파격 컬래버레이션
2018. 02.14(수) 16:58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인턴기자] 가수 김용진이 그룹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와 뭉친다.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는 '설맞이-국민애창곡 특집'으로 꾸며진다.

앞서 김용진은 기적의 5연승으로 '불후의 명곡' 슈퍼루키로 선정됐다. 특히 그는 그만의 발라드 감성을 통해 관객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김용진은 이번 '불후의 명곡' 설특집에서는 힙합 그룹 리듬파워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흥을 돋울 예정이다. 출연을 거듭할수록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그의 반전 매력 또한 시청자에게 통할지 기대가 모인다.

'불후의 명곡' 특집 편은 오는 17일, 24일 오후 4시 55분 2주에 걸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용진 | 리듬파워 | 불후의 명곡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