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전여옥X진중권X최진기X이준석, '토론대첩'서 20대 청춘과 배틀 예고
2018. 02.14(수) 17:10
토론대첩
토론대첩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전여옥 진중권 최진기 이준석이 '토론대첩'에서 20대 청춘들과 불꽃 튀는 토론 대결을 펼친다.

케이블TV tvN 새 예능프로그램 '토론대첩' 측은 14일 티저 영상을 통해 20대 청춘들과 토론을 벌일 '토론고수' 라인업을 공개했다.

'토론대첩'은 전국의 20대 청춘들과 기성세대를 대표하는 정치인, 평론가, 방송인 등 일명 '토론고수'가 토론으로 한판 승부를 겨루는 프로그램이다. 매회 한 명의 토론고수는 열두 명의 20대 청춘들과 그들이 가장 고민하는 취업, 결혼, 출산 등의 문제와 뜨거운 시사 이슈를 주제로 토론을 벌인다. 세대를 초월한 이들의 토론에서 한 주제를 바라보는 서로 다른 시각을 엿볼 수 있을 전망. 또한 연륜을 자랑하는 토론고수와 패기 넘치는 20대 청춘들의 치열한 대결이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토론대첩' 티저 영상은 촌철살인 독설을 자랑하는 전여옥, 거침없는 입담의 진중권, 유명 인문학 강사 최진기, 젊은 보수 논객 이준석이 '토론고수'로 출연할 것을 알렸다. 영상 속 이들은 "대학생들과 토론하는 건 일도 아니다" "전 얼마든지 할 수 있다"며 토론을 앞두고 강한 자신감을 내보여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이들과의 토론에 도전한 20대 청춘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 역시 공개된 바 있다. 최연소 국회의원 보좌관, 게임 기획자, 국내 1호 SNS 작가 등 이들의 다양하면서도 색다른 이력이 이목을 사로잡았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된 20대 청춘들이 펼칠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기성세대를 대표할 수 있으면서도 토론고수라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 분들을 섭외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섭외에 대한 뒷이야기를 밝혔다.

'토론대첩'은 총 4회로 구성돼 있으며 다음 달 6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전여옥 | 진중권 | 토론대첩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