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안현정, 색다른 모습의 첫 싱글 티저 공개 '업그레이드 된 감성'
2018. 02.14(수) 17:52
안현정
안현정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안현정의 첫 번째 싱글 티저가 공개됐다.

안현정은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썸 모어 썸 모어(Some More Some More, Feat. Luda of DICKIDS)'의 티저 영상을 공개, 궁금증을 높였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안현정은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노래는 리듬을 타게 만드는 그루브함과 중독성으로 귀를 사로잡았다.

'썸 모어 썸 모어'는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이 떠나간 걸 알고 있지만, 좀 더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이다. 떠오르는 감성 작곡가 정바스(J.BASS)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강동하가 편곡에 참여해 완성도도 높였다.

특히 피처링에 함께한 딕키즈 크루의 수장 루다(Luda)는 2015 전국 프리스타일 랩 배틀(SRS2015) 챔피언 타이틀은 물론, 국내외를 넘나드는 수많은 공연으로 실력을 쌓아온 바 있다.

소속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안현정의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는 한 해가 될 예정이다. OST계의 음색 보컬을 넘어 계절마다 어울리는 사계절 음원 요정이 될 것"이라며 당찬 포부도 전했다.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안현정의 '썸 모어 썸 모어'는 15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안현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