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여자친구ㆍ오마이걸ㆍ씨엘씨ㆍ프리스틴의 플레이리스트 습격 [나를 위한 응원곡]
2018. 02.15(목) 10:30
여자친구 오마이걸 씨엘씨 프리스틴 나를 위한 응원곡
여자친구 오마이걸 씨엘씨 프리스틴 나를 위한 응원곡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2018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를 세울 때, 나를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하기 위한 계획들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이럴 때 그저 작심삼일이 되지 않기 위해 필요한 ‘나를 응원하는 곡’들은 무엇이 있을까.

걸그룹 여자친구, 오마이걸, 씨엘씨, 프리스틴 멤버들이 직접 '2018년 나를 응원하는 곡'을 뽑으며 새해 펼칠 활기찬 활약을 예고했다.

◆여자친구

티브이데일리 포토


은하 - 피츠 앤 더 텀즈 ‘핸드클랩’(Handclap)

“지루하고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활력이 될만한 신나는 노래예요! 이 노래를 들으면 뭔가 모를 의지가 생겨요.”

유주 - 김보경 ‘혼자라고 생각말기’

“지치는 순간이 찾아오더라도 노래 가사처럼 멤버들과 함께 서로 기대고 응원하며 나아가고 싶어서 이 곡을 골랐어요.”

신비 - 디아크 ‘빛’

“목표를 위해 달려가다 힘이 들 때 혼자 버티는 것 보다는 가끔은 누군가의 손을 잡고 어깨에 기댈 줄 아는 것도 필요하잖아요. 나에게 빛이 되어주는 사람들이 곁에는 많으니 모두 화이팅!”

엄지 - 어반자카파 ‘위로’

“목표를 위해 달려가다 보면 가끔은 벅차고 지치는 순간들이 찾아오잖아요. 조건 없이 건네는 따뜻한 위로가 큰 응원이라고 생각해요.”

예린 - 아이유 ‘좋은날’

“일단 노래를 들으면 굉장히 경쾌하고, 3단 고음을 듣는 순간 기분이 좋아져요.”

◆ 오마이걸

티브이데일리 포토


비니 - 소녀시대 ‘힘내’

“어렸을 때부터 존경해왔던 소녀시대 선배님들의 곡인데요~ 제목처럼 이 곡을 들으면 힘이 나고 언제나 행복한 에너지를 가득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효정 - 에이치오티 ‘빛’

“요즘에 매일 하루에 한 번씩 듣고 있는 곡인데요! 이 곡을 들으면 나를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들이 생각나고 힘이 나더라고요! 저도 2018년도에 누군가에게 이 노래처럼 힘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어서 이 곡을 추천합니다.”

유아 - 더 원티드 ‘위 오운 더 나이트’(We own the night)

“특히나 가사가 맘에 드는 노래인데요! 노래를 들으면 뭔가 패기가 느껴진다고 해야 할까요? 이 노래를 들으면서 많은 분들께서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것처럼 앞으로도 패기와 열정을 가지면서 힘을 내셨으면 좋겠어요.”

승희 - 펀 ‘위 아 영’(We are young)

“젊음의 패기와 열정이 느껴지는 분위기와 곡 자체의 에너지가 들을 때마다 가슴 뛰게 만들어요! 이 노래를 듣고 있으면 모르는 사람과도 어깨동무하고 즐길 수 있게 만드는 노래예요! 2018년 달릴 준비 되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자 아자!”

지호 - 빅뱅 대성 ‘대박이야’

“노래 가사처럼 제 주변 분들도 모두모두 대박 나셨으면 좋겠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서 이 노래를 선택했어요! 앞으로 소원하시는 일이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우리 모두 화이팅!”

◆ 씨엘씨

티브이데일리 포토


승희 - 씨엘씨 ‘투 더 스카이’(To the Sky)

“2018년이 되어 선보이는 첫 노래입니다. 노래 자체가 응원 메시지가 가득한 곡이라 부를 때도 들을 때도 힘이 나는 곡이에요. 씨엘씨에게 2018년 한 해가 ‘런 투 더 스카이 하이’(Run to the sky high) 할 수 있는 해가 되기를!”

승연 - 켈라니 ‘어게인’(again)

“듣고 있으면 마음이 너무 편안해지는 노래! 이 음악을 듣고 쉬어갔으면 좋겠어요. :)”

유진 - 소녀시대 ‘힘내’

“연습생 시절 지치고 힘들 때 이 곡을 들으면서 힘냈던 기억이 나요. 지금 들어도 큰 위로를 주는 명곡이라고 생각합니다!”

손 - 레이첼 플래튼 ‘파이트 송’(Fight Song)

“저는 개인적으로 이 노래를 추천해주고 싶어요! 가사 의미가 너무 좋고 이 노래를 들을 때마다 힘이 나요! 사비 부분을 들으면 가사 가사가 아주 깊어요. 다들 이 노래를 듣고 힘을 얻어서 2018년을 달려 봅시다!”

예은 - 로꼬 ‘너도’

“가사가 마음에 와 닿고 힘들 때 들으면 위로가 되는 노래라고 생각해요.”

엘키 - 지브 제이프먼, 휴 잭맨, 미셸 윌리엄스 ‘어 밀리언 드림즈’(A Million Dreams)

"가사 자체가 꿈을 위해서 달려가는 내용이고 너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라 들으면서 힘이 나고 자신감도 더 생겨요.“

은빈 - 콜드플레이 ‘픽스 유’(Fix you)

“우울할 때 들으면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이 생각나서 힘이나요!”

◆프리스틴

티브이데일리 포토


예하나 - 소녀시대 태연 ‘아이’(I)

“이 노래는 지치거나 힘들 때 위로가 되는 노래이기도 하고, ‘내가 지금 잘하고 있다’ ‘프리스틴의 밝은 미래를 향해 나 스스로도 더욱 희망을 갖고 나아갈 수 있다’라는 생각이 들게 되는 곡이기 때문입니다.”

성연 - 더 그레이티스트 스노우맨 ‘어 밀리언 드림즈’(A Million Dreams)

“세상에 불가능한 것은 없는 것 같아요. 내 꿈이 너무 커서 남들이 비웃고 실패할까봐 두려워도 긍정적이게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하면 안 되는 건 없어요. 그래서 2018년도에는 저도 꿈을 크게 꾸고 ‘난 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며 살아보려고요. 이 노래가 말하듯이 내 세상은 내가 꾸미고 내가 만들어 가는 거예요! 파이팅!”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자친구 | 오마이걸 | 프리스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