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미투운동 동참 “저도 공부하겠다” 소신
2018. 02.23(금) 12:07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미투운동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 미투운동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이규형이 성 폭력 퇴치 미투 운동에 동참했다.

22일 이규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미투 운동’ 동참 의사를 밝히며 소신을 전했다.

이규형은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저 또한 스스로를 돌아보고 반성하고 공부하고 노력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Me too', '#With you' 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적은 이미지가 담겼다.

앞서 거물급 하비 웨인스타인의 성 폭행이 세상에 까발려지면서 지난해 10월 미국에서 성 폭력 퇴치의 뜻을 담은 ‘미투 운동’이 시작됐다.

이는 최근 국내 문학계, 연극계, 법조계 등으로 이어지며 파죽지세 뻗어 나가고 있는 실정이다. 최근 연출가 이윤택, 오태석, 배우 조민기 등도 성추행 논란에 휩싸였다.

이규형은 지난 1월 종영한 케이블TV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해롱이’라는 별칭의 한양 역으로 호연하며 화제가 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규형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투운동 | 슬기로운 감빵생활 | 이규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