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BS 측 "장예원·윤성빈 열애설? 밥 한번 먹었을 뿐" [공식입장]
2018. 03.05(월) 11:08
장예원
장예원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소속사에 이어 SBS도 장예원 아나운서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5일 SBS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장예원과 윤성빈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 사람이 올림픽 기간 동안 친해져서 식사하기로 했고, 어제(4일) 밥 한번 먹었을 뿐"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윤성빈 선수와 장예원 아나운서의 데이트를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두 사람이 서울 소재 한 백화점에서 팔짱을 끼는 등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5일 윤성빈 선수의 소속사 올댓스포츠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확인 결과, 두 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SBS 관계자 역시 "만약 둘이 사귀는 사이였다면 공개적인 장소에서 식사를 했겠나"라고 거들었다.

앞서 장예원 아나운서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가장 관심이 가는 인물로 윤성빈 선수를 꼽은 바 있다. 이후 윤성빈 선수가 아시아 최초로 스켈레톤 금메달을 획득하며 인터뷰가 성사됐고, 장예원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게재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예원은 2012년 역대 최연소 SBS 공채로 발탁된 아나운서다. 그는 현재 SBS '8뉴스'와 교양 프로그램 'TV동물농장' 등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윤성빈 | 장예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