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홍상수X김민희, 결별설 이어 데이트 목격담 속출…베를린 영화제·분식집 출현
2018. 03.09(금) 15:45
홍상수 김민희
홍상수 김민희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감독 홍상수와 배우 김민희가 결별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의 목격담도 속출했다.

9일 홍상수와 김민희의 결별설이 불거졌다.

홍상수 감독이 연출하고, 김민희가 출연한 영화 '풀잎들'은 지난달 개최된 제68회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초청됐다. 당시 홍상수 감독 혼자 영화제에 참석했다는 주장이 제기되며 두 사람의 결별설에 힘이 실렸다.

하지만 홍상수 감독이 김민희와 베를린 국제영화제에 함께 참석했다는 것이 뒤늦게 알려지며 사실 관계가 달라졌다. 실제로 당시 영화제에 참석 중이던 미국의 영화 매체 인디와이어 소속 평론가 데이비드 에리히가 SNS에 자신이 있던 호텔 바에 홍상수와 김민희가 나란히 들어왔다는 목격담을 게재한 것.

더불어 지난달 한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상수와 김민희가 분식집에서 김밥과 떡볶이를 먹고 있는 것을 목격했다는 글까지 올라왔다. 이처럼 결별설과 목격담이 같은 날 연달아 불거지며 두 사람의 관계를 둘러싼 누리꾼들의 관심과 의혹이 동시에 증폭되고 있다.

홍상수와 김민희는 지난해 3월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 시사회에 동반 참석하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는 홍상수와 아내의 이혼 소송이 아직 마무리되지 않은 가운데 열애를 먼저 인정한 것으로 불륜 파문으로 번졌다. 이후 두 사람은 제74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등에 동반 참석하는 등 해외 유수 영화제에는 모습을 드러냈지만, 국내 행사에는 좀처럼 참석하지 않았다.

현재 김민희와 홍상수 측은 결별설은 물론 데이트 목격담에 대해서도 일체 입을 열지 않고 있다. 영화 관계자들 또한 두 사람의 결별에 대해 "아는 바가 없다"고 말하는 상황이다.

홍상수와 김민희는 영화 '풀잎들'과 '클레어의 카메라'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희 | 홍상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