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짠내투어', 5천원 아끼기 위해 전력질주+낮술
2018. 03.10(토) 23:28
짠내투어
짠내투어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짠내투어' 멤버들이 저렴한 맥주를 위해 전력질주 했다.

10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짠내투어'에서는 싱가포르 여행기가 그려졌다.

이날 박나래는 멤버들을 재촉해 급하게 한 가게를 찾았다. 박나래는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급하게 술과 안주를 주문했다.

박나래가 멤버들을 재촉하면서까지 급하게 가게로 향했던 이유는 4시 이전에 가면 3달러에 마실 수 있지만 4시 이후에 가면 4달러를 내야했기 때문. 박나래와 멤버들은 3시 59분에 와인을 시킬 수 있었다.

멤버들이 총합 5천원을 아끼기 위해 이렇게 뛰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허경환은 "쉽게 말해 낮술 마시려고 이렇게 뛴 거라는 거냐"라고 허탈함 웃음을 지었다. 원 또한 "천 원 아끼려고?"라며 의아한 듯 웃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김생민은 "5천원 아끼려고 그런 거다"라며 박나래를 흐뭇하게 바라봤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나래 | 짠내투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