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극한직업' 류승룡·이하늬·공명·이동휘·진선규, 코믹 군단 캐스팅 완성
2018. 03.14(수) 09:50
극한직업
극한직업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극한직업' 캐스팅을 확정했다.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제작 어바웃필름) 측은 14일 배우 류승룡 이하늬 공명 진선규 이동휘의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극한직업'은 낮에는 치킨 장사를 하고, 밤에는 잠복근무를 하는 극한 상황을 마주하게 된 마약반의 '짠내' 가득한 일상을 담은 영화다.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은 극 중 불철주야 시달리는 극한 직업을 감당하게 된 마약반 팀원으로 등장한다.

먼저 류승룡은 언제나 맡은 바 업무에 충실하지만 마음먹은 대로 되는 게 하나도 없는 만년 반장 고반장 역을 맡았다.

또한 매운 손맛과 독한 말로 무장한 장형사 역에는 이하늬가 캐스팅됐다. 잠복근무 중 우연히 절대미각을 발견하게 된 마형사는 진선규가 연기한다. 이하늬와 진선규는 영화 속에서 앙숙 '케미'를 발산하며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마약반에서 유일하게 정신을 차리고 있는 영호 역은 이동휘가, 의욕만 넘치는 팀 막내 재훈 역은 공명이 연기한다.

연출을 맡은 이병헌 감독은 함께 호흡을 맞출 배우들에 대해 "너무나 훌륭한 배우들이 모여 흥미로운 조합을 빚어냈다. 이들과 함께 할 작업에 가슴 설레고 기대된다.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작품을 만들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만족을 표했다.

캐스팅을 완료한 '극한직업'은 3월 말 본격적으로 촬영을 시작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극한직업 | 류승룡 | 이하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