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황정음-남궁민, 7년 만에 ‘훈남정음’으로 재회
2018. 03.14(수) 09:57
황정음 남궁민 훈남정음
황정음 남궁민 훈남정음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황정음과 남궁민이 ‘훈남정음’ 출연을 확정 지었다.

SBS 새 수목 드라마 ‘훈남정음’(극본 이재윤 연출 김유진)은 사랑을 거부하는 비연애주의자 훈남이 사랑을 꿈꾸지만 팍팍한 현실에 연애포기자가 된 정음을 만나 다양한 연애부적합자들의 연애를 도우며 관계의 진정성을 깨닫고 진정한 사랑을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남궁민은 사랑을 거부하지만 능력 있고 섹시한 비혼주의자 강훈남 역을 맡았다. 훈훈한 외모와 타고난 매력 덕분에 사랑에 관해서는 누구보다 박식한 연애고수이지만 정작 사랑에 관심 없다는 특징을 가진, 누구든 빠져들게 만드는 차도남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황정음은 팍팍한 현실에 마지막 키스가 언제인지도 가물가물한 연애포기자이지만 사랑과 결혼을 일생일대의 목표로 삼고 있는 다이빙 선수 출신, 생계형 커플 매니저 '정음' 역할을 맡아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애틋한 감정 연기를 십분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나 남궁민과 황정음의 이번 만남은 지난 2011년 MBC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이후 7년 만에 성사된 것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남궁민은 "사랑에 관한 이론 전문가 '강훈남'의 매력에 끌렸다.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남궁민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황정음 또한 "처음 대본을 읽었을 때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이라고 느꼈다. 드라마 촬영을 기다리는 것이 소풍 가는 기분인 것처럼 설렌다. 이 기분을 시청자분들께 고스란히 전해드리고 싶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훈남정음’은 드라마 ‘탐나는도다’ 영화 ‘레드카펫’ ‘싸움’ 등을 쓴 이재윤 작가의 신작으로 김유진 PD가 연출을 맡을 예정이다.

‘훈남정음’은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남궁민 | 황정음 | 훈남정음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