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나를 기억해' 이유영X김희원, 강렬한 비주얼 담긴 포스터 공개
2018. 03.14(수) 10:32
나를 기억해
나를 기억해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나를 기억해'가 베일을 벗었다.

'나를 기억해'(감독 이한욱·제작 오아시스이엔티) 측은 14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를 기억해'는 의문의 연쇄 범죄에 휘말린 교사와 전직 형사가 사건의 실체와 정체불명의 범인인 마스터를 추적하는 스릴러 영화다.

배우 이유영은 극 중 평범한 고등학교 교사 서린 역을 맡았으며, 김희원은 전직 형사 국철 역을 맡아 서린과 함께 사건의 진실을 쫓는다.

포스터에는 이유영과 김희원의 엇갈린 시선이 포착돼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단호한 모습의 이유영과 알 수 없는 표정을 한 김희원은 묘한 긴장감을 조성했다.

여기에 '14년 전 잊을 수 없는 충격적 진실. 누구도 믿지마라'라는 카피는 영화의 섬뜩한 분위기를 더욱 강조했다. 더불어 위태롭게 매달린 깨진 유리 파편이 포착돼 연쇄 범죄의 중심에 선 이유영과 김희원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호기심을 더했다. 오는 4월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나를 기억해'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희원 | 나를 기억해 | 이유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