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워너원 황민현, '복면가왕' 출연 영상 인기
2018. 03.14(수) 10:5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워너원의 멤버 황민현이 '복면가왕'에서 밴드 혁오의 '와리가리'를 부르는 영상이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다.

황민현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 '복면가왕'에 테리우스 가면을 쓰고 출연, 2라운드에 진출했다. 대결을 위해 황민현이 선택한 곡은 혁오의 '와리가리'였다.

황민현은 방송 직후부터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와리가리' 가창 영상은 네이버TV 기준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으며, 14일 오전 11시 기준 355만을 넘어선 상태다. 네이버TV 외 카카오TV와 유튜브 등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와리가리' 가창 영상 외에도 소공녀로 출연한 그룹 오마이걸 유아와의 1라운드 대결 영상이 '복면가왕' 역대 조회수 2위(14일 오전 기준 515만)를 기록했으며, 정체 공개 순간의 영상 역시 300만을 돌파한 상태다.

한편 황민현이 속한 워너원은 오는 19일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를 발매한다. 이 앨범의 타이틀곡은 '부메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