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더 뷰티2' 장도연 "술 못 끊어, 코미디계 한효주(酒)"
2018. 03.14(수) 12:26
더 뷰티2
더 뷰티2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코미디언 장도연이 유쾌한 합류 소감을 밝혔다.

새 웹예능프로그램 '더 뷰티 시즌2'(이하 '더 뷰티2') 제작발표회가 1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자리에는 배우 한은정, 코미디언 장도연, 그룹 FT아일랜드 최종훈,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자리했다.

장도연은 "잘 모르다가 마지막에는 배워가는 역할이다"며 "기초제품이 많다 보니 생얼도 보여주게 될 것 같다"고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MC는 "요즘 어느 지점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쓰고 있냐"고 질문했다. 이에 장도연은 "술을 좋아한다. 아무래도 술이 수분을 뺏아가다 보니 수분 공급에 주력을 하고 있다. 술을 끊진 못하니가 피부 수분에 신경 쓰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MC는 "역시 코미디계의 한효주다"라고 그를 추켜세웠다. 이를 들은 장도연은 "아니다. 나는 코미디 계의 한효주(酒)로 하겠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더 뷰티'는 일방적인 정보 전달의 기존 뷰티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누구나 쉽게 실생활에서 응용 가능한 뷰티 팁을 배워갈 수 있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24일 오전 1시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 뷰티2 | 장도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