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사라진 밤' 김강우, 여심 저격하는 완벽 슈트핏
2018. 03.14(수) 14:18
사라진 밤
사라진 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배우 김강우가 영화 '사라진 밤'에서 완벽한 '슈트핏'을 뽐낸다.

'사라진 밤'(감독 이창희·제작 싸이더스) 측은 14일 "'사라진 밤'이 화이트데이 가장 보고싶은 영화 1위로 꼽혔다"고 네이트판 누리꾼 투표 결과를 밝히며 김강우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라진 밤'은 국과수 사체 보관실에서 시체가 사라진 후 시체를 쫓는 형사,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남편, 사라진 아내 사이에서 벌어지는 하룻밤의 이야기를 담은 추적 스릴러다.

김강우는 극 중 자신이 죽인 아내가 살아있다고 주장하는 진한 역을 맡았다. 그는 아내를 죽인 악인이지만 연민이 느껴지는 인물 진한을 완벽하게 소화해 몰입도를 높이기도 했다.

이 가운데 스틸 속 김강우는 완벽한 슈트핏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김강우는 현재 출연 중인 MBC 주말드라마 '데릴남편 오작두' 속 순수한 자연인 오작두의 모습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화이트데이 가장 보고 싶은 영화로 꼽힌 '사라진 밤'은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흥행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현재 상영 중.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사라진 밤'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강우 | 사라진 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