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실종 여성 8개월 만에 시신으로 발견, 연쇄 살인 가능성
2018. 03.14(수) 15:14
실종 여성 발견
실종 여성 발견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실종 여성이 8개월 만에 시신으로 발견됐다.

14일 경기 의정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해 9월 실종된 여성 A 씨가 8개월 만에 시신으로 발견됐다.

당시 A 씨의 어머니는 딸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고 경찰에 신고를 했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CCTV 등을 분석해 지난 해 7월 13일 자신의 집 근처에 있는 A 씨의 마지막 모습을 확인했다. 경찰은 A 씨가 채무가 있었던 점을 토대로 단순 잠적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수사에 착수했다.

하지만 지난 해 말 A 씨의 전 남자친구 B 씨가 또 다른 여자친구 C 씨를 살해한 혐의로 검거돼 A 씨에 대한 살해 가능성에 무게가 실렸다. A 씨는 B 씨가 운영하던 노래방에서 일하던 중 B 씨와 만남을 갖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B 씨는 실종사건과 관련된 혐의를 부인했다.

이와 함께 수사 과정에서 B 씨의 또 다른 전 여자친구인 D 씨도 6개월 전 병으로 숨진 사실이 새롭게 확인됐다. 허나 경찰은 범죄 혐의점을 찾지 못하고 수사를 마무리 했다.

경찰은 실종 신고가 접수되기 두 달 전부터 이미 A 씨가 사망한 것으로 보고 B 씨의 동선을 추적하는 과정에서 수상한 점을 발견하고 지난 달부터 경기도 포천시 한 야산을 수색했다. 그 결과 B 씨의 시신을 실종 8개월 만에 발견했다.

B 씨는 A 씨 사망과 관련된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시신 부검을 의뢰했다. 또한 혐의를 부인 중인 B 씨를 상대로 관련 내용을 집중 추궁할 예정이다. 더불어 B 씨와 관게된 3명의 여성이 모두 숨진 점도 수상히 여겨 연쇄 살인 범죄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