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선우정아·자이언티·십센치, 4·5월 ‘봄바람콘서트’서 만나요
2018. 03.14(수) 16:16
선우정아 자이언티 십센치 봄바람콘서트
선우정아 자이언티 십센치 봄바람콘서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감각적인 실력파 가수 선우정아, 자이언티, 십센치가 봄바람 가득한 무대를 통해 음악팬들과 만난다.

어쿠스틱, 알앤비 음악 공연 '2018 봄바람 콘서트'가 오는 4월과 5월 서울과 광주, 창원 개최를 확정지었다.

선우정아와 자이언티는 오는 4월 14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해당 공연을 가지며 선우정아, 십센치 권정열은 오는 5월 22일 열리는 광주 무대에 참여한다. 26일에는 창원 KBS홀에서 선우정아와 자이언티의 추가 공연이 열린다.

'2018 봄바람콘서트'는 따뜻하고 싱그러운 계절에 어울리는 어쿠스틱 발라드, 알앤비 장르로 꾸며져 봄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음악의 장이다.

특히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5연속 가왕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던 선우정아와 국내 알앤비 강자 자이언티, 십센치가 라인업을 구축하며 마니아들은 물론 범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선우정아는 2006년 1집 앨범 ‘Masstige’로 데뷔해 YG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투애니원의 ‘아파’, GD&TOP(지디앤탑)의 ‘Oh Yeah(오 예)’, 이하이 ‘짝사랑’ 등을 작곡한 것으로 유명하다. 작곡가, 재즈보컬, 프로듀서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이언티는 ‘양화대교’ ‘콤플렉스’ ‘노 메이크업’ 등 감각적인 히트곡을 내며 음악성과 이름값을 과시한 톱 레벨의 남성 솔로다. 십센치 또한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아메리카노’ 등의 개성 넘치는 곡으로 인디 음악계를 넘어 대중의 음악 감성에 변혁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2018 봄바람콘서트'의 서울 예매는 현재 인터파크와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되고 있으며 단체 예매는 와이투이엔티를 통해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송선미 안성후 기자, 아이에스컨텐츠플레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선우정아 | 십센치 | 자이언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