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세븐틴 승관, '마더' OST 다섯 번째 주자 출격…15일 공개
2018. 03.14(수) 16:18
마더 OST
마더 OST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그룹 세븐틴 승관이 '마더' OST에 참여한다.

14일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마더'(극본 정서경·연출 김철규) 측은 "세븐틴 승관이 '마더'의 다섯 번째 OST '어떤 사랑'의 가창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어떤 사랑'은 어려운 선택을 해야만 했던 한 사람의 슬픈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하는 노래다.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드라마틱한 편곡, 승관의 깊은 감성이 어우러져 드라마의 여운을 더할 예정이다.

작편곡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응답하라 1988' '디어 마이 프렌즈' '또 오해영' 등의 OST에 참여했던 이상훈 작곡가가 맡았으며, 작사에는 작사가 하멜리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어떤 사랑'은 다수의 음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은 승관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OST로 공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떤 사랑'은 15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16일 정오에는 자우림 김윤아와 하동균, 선우정아 등이 참여한 '마더' OST 음원과 BGM(연주곡)이 담긴 합본 OST가 출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J E&M]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더 | 세븐틴 | 승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