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명박 전 대통령 오전 조사 종료, 점심 메뉴는 설렁탕 '왜?'
2018. 03.14(수) 17:51
이명박 전 대통령 오전 조사 종료 이명박점심
이명박 전 대통령 오전 조사 종료 이명박점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이명박 전 대통령이 설렁탕으로 점심을 해결한 뒤 조사를 이어가고 있다.

14일 이명박 전 대통령은 점심식사 후 오후 2시부터 다시 조사를 받고 있다.

특히 이명박 전 대통령은 외부식당에서 배달해 온 설렁탕으로 점심식사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사전에 이명박 전 대통령 측에 식사 관련 의견을 물었고, 소화 용이 정도 등을 고려해 메뉴를 선정한 것.

이명박 전 대통령은 건강상 이상이나 특이점 없이 차분히 자신의 입장을 설명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명박 전 대통령은 받고 있는 혐의가 많아 조사는 밤새 이뤄질 가능성이 매우 크다.

조사가 끝나고 난 뒤에는 늦어도 일주일 안으로 이명박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명박 전 대통령 오전 조사 종료 | 이명박점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