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형석·킬라그램 닮은 꼴? 김숙 "부자지간인 줄" (언니네)
2018. 03.14(수) 19:03
언니네 라디오, 송은이, 킬라그램, 뮤지, 김숙
언니네 라디오, 송은이, 킬라그램, 뮤지, 김숙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킬라그램이 작곡가 김형석의 아들로 오해 받은 사연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는 킬라그램, 뮤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DJ 김숙은 킬라그램을 반가워했다. 그가 출연했던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 랩 선생님으로 킬라그램을 만났던 것. 김숙은 "(킬라그램이) 언니쓰의 랩 선생님이었다. 너무 고수여서 그때는 랩을 배울 수 없을 정도였다. 너무 잘하더라"며 킬라그램을 칭찬했다.

또한 김숙은 당시 킬라그램을 소개해 준 작곡가 김형석에 대해 언급했다. 김숙은 "김형석이 킬라그램을 랩 선생님이라며 데려왔다. 사실은 킬라그램이 김형석의 아들인 줄 알았다"며 "두 사람의 성격이 비슷하고, 잘 웃는 것도 비슷해 착각했다"고 설명했다.

킬라그램 역시 "그런 이야기 많이 들었다. 아빠와 아들 같다고 하더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공식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언니네 라디오 | 킬라그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