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KJ김민수 신곡 '일상에 건다', 직장인 응원 메시지 담아 인기
2018. 03.14(수) 19:48
KJ김민수 일상에 건다
KJ김민수 일상에 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KJ김민수가 이 시대를 살아가는 직장인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신곡을 발표했다.

13일 정오 멜론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 KJ김민수의 신곡 '일상에 건다'는 경쾌한 레게 비트에 직장인의 하루를 풀어가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가사를 편안하게 말하듯이 풀어내는 KJ김민수의 창법과 위트를 더한 리듬이 듣는 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가운데 피처링 참여한 랩퍼 RPQ의 감각적인 랩이 흥을 돋우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곡은 KJ김민수의 '그대가 나의 집'으로 역량을 과시한 신예 작곡가 조단비의 곡이며, KJ김민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폴포츠, 스틸하트, 수지 등 글로벌 가수들의 곡들을 프로듀싱 한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업텐션, 투포케이 등 아이돌 장르 작곡가 이진실의 편곡을 통해 곡이 완성됐다.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듣는 이들에게 편안함을 전해주는 KJ김민수는 '이 바보야' '친구보다 형제' 등 진정성 있게 마음에 와 닿는 발라드 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3월 드라마 '빛나라 은수' OST '참 고마운 사람'은 발매 후 약 1주일간 카카오뮤직 인기차트 1위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8월에 공개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OST '그대가 나의 집'은 사랑하는 연인을 향한 KJ김민수 내면의 속삭임이 전해지는 듯한 보컬로 드라마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타그램글로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KJ김민수 | 일상에 건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