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백종원, 소유진에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손편지
2018. 03.14(수) 20:01
백종원 소유진 화이트데이 선물 사탕 꽃바구니 손편지 인스타그램 골목식당
백종원 소유진 화이트데이 선물 사탕 꽃바구니 손편지 인스타그램 골목식당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이쯤 되면 100점 남편이다. 백종원 요리연구가가 아내이자 배우 소유진을 향한 로맨틱한 면모를 과시했다.

소유진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정사, 일상 등을 여과없이 공개하며 팬들과 적극 소통하고 있다.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마음을 고백하는 14일은 화이트데이다. 이날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의 화이트데이 선물을 인증하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소유진은 “집으로 꽃 선물이 ~오늘 무슨 날인가? 했더니 무슨 날이긴 하네. 고마워 윰윰. 기분이 갑자기 좋아지네. 햇살도 갑자기 이뻐보이네. 2013년 이후로 받아본 적 없는 기대도 안 하는 그런 날. 매 년 모아 놔야지, 했던 빈 초콜릿 박스가 유일무이 온니원”이라는 문구로 기쁨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꽃바구니와 함께 남편 백종원이 유진에게 쓴 손편지와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이 담겼다.

소유진은 요리연구가이자 프랜차이즈 사업가 백종원과 지난 2013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용희 군, 서현 양, 세은 양까지 1남 2녀를 슬하에 뒀다.

소유진은 드라마 등을 통해 배우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백종원은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진행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소유진 SNS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백종원 | 소유진 | 화이트데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