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쇼챔피언' 마마무, 아이콘ㆍ워너원 꺾고 1위 '컬링 세리머니'
2018. 03.14(수) 20:22
쇼챔피언 마마무 1위
쇼챔피언 마마무 1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마마무가 '쇼챔피언' 1위 트로피로 '컬링 세리머니'를 펼쳐 이목을 끈다.

14일 오후 케이블TV MBC 뮤직과 MBC 에브리원에서 생방송된 '쇼 챔피언'의 챔피언송 후보에는 레드벨벳의 '배드 보이', 마마무의 '별이 빛나는 밤', 모모랜드의 '뿜뿜',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 워너원의 '약속해요'가 올랐다.

1위 후보 중 마마무와 모모랜드가 방송에 출연해 무대를 꾸민 가운데 챔피언송 트로피는 마마무에게 돌아갔다.

휘인은 "오늘 진짜 '쇼챔피언'에서 1위를 할 줄 몰랐는데 1위를 하게 돼 너무 감사드리고, 우리 무무(팬클럽)랑 네 멤버의 부모님, 회사 식구들, 스타일리스트 언니들, 헤어 메이크업 언니들 모두 감사드리고 남은 활동도 열심히 할테니 관심을 가져달라"는 소감을 전했다.

솔라는 "너무 감사드리고 우리 무무들 너무 고맙다"라는, 문별은 "무무가 최고다"라는, 화사는 "베리 굿"이라는 짧은 소감을 덧붙였다.

앙코르 무대에서 마마무 멤버들은 트로피를 무대 중앙에 두고 컬링을 하는 듯한 세리머리를 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컬링 따라잡기"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이날 '쇼 챔피언'에는 마마무와 모모랜드 외에도 그룹 비투비의 정일훈과 에이프릴, 레이디스코드 소정, 씨엘씨, 우주소녀, 치타, SF9, 위키미키, 혜이니, 골든차일드, 장문복, 테이크, 천단비, 파라다이스, 오빠딸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뮤직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마무 | 쇼챔피언 | 워너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