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2018. 03.20(화) 12:08
최수영
최수영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속 최수영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0일 최수영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지난 18일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의 결혼식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수영이 아리따운 신부의 모습으로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 담겨 있다. 최수영은 극 중 상대역인 온주완과 선남선녀의 비주얼로 다정한 케미를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촬영 대기 시간에는 입술을 삐쭉 내민 귀여운 모습으로 셀카 촬영을 하는가 하면, 부케를 들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더했다.

특히 야외결혼식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는 3월의 다소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미소를 머금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프로다운 면모를 유감 없이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최수영은 ’밥상 차리는 남자‘를 통해 주말드라마의 주연으로서 극을 이끌며 '배우 최수영'의 존재감을 완벽하게 보여줬다.

3년 차 대기업 취업 준비생 이루리 역으로 분한 최수영은 회가 거듭될수록 캐릭터의 다양한 감정선을 선보이며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인 최수영은 앞으로 배우 최수영이 써 내려갈 필모그래피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코글로벌그룹]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밥상 차리는 남자 | 최수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