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여신의 결혼'
2018. 03.29(목) 22:02
최지우 결혼사진
최지우 결혼사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3월의 신부' 배우 최지우의 결혼사진이 공개됐다.

29일 밤 최지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 결혼한 최지우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지우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레이스가 화려하게 수놓인 흰 드레스와 면사포를 쓰고 우아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결혼식이 잘 마무리 됐다고 밝히며 최지우의 결혼 소감을 대신 전했다. 최재우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잘 살겠다. 여러분이 주신 사랑 항상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지우는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1년 여 동안 만나온 일반인 남편과 결혼했다. 결혼식은 가족, 친구들만 초청해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최지우는 이날 공식 팬카페에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려 화제가 됐다.

이하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배우 최지우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3월 29일 진행된 결혼식은 참석하신 가족분들의 축복 속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최지우 씨는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여러분이 주신 사랑 항상 기억하면서 배우로서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미리 공지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 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최지우 | 최지우 결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