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연예가중계' 신현준, 최지우 결혼 축하 "축의금 어떻게 갚아야 할지"
2018. 03.30(금) 21:05
연예가중계
연예가중계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연예가중계'에서 신현준이 최지우의 결혼을 축하했다.

30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는 배우 신현준이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린 최지우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29일 최지우는 일반인 남편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치러 화제를 모았다. '연예가중계' MC인 신현준은 과거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바.

이날 신현준은 "(최지우의) 결혼식에 다녀왔냐"는 물음에 "저도 기사를 보고 알았다. 축의금을 많이 받았는데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겠다"며 당황함과 미안함을 동시에 드러냈다.

이어 신현준은 "최지우 씨는 제가 함께 작품 한 여배우 중 얼굴도 아름답지만 마음이 가장 아름다웠던 여배우다. 신랑분은 계 타신 것"이라며 최지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면서 그는 "결혼을 축복한다. 좋은 소식 많이 전해달라"고 훈훈함 가득한 축하 인사를 남겼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현준 | 연예가중계 | 최지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