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생활의달인' 닭떡볶이, 강한 중독성…손님들 "부드럽다" 극찬
2018. 04.02(월) 21:20
생활의달인 닭떡볶이
생활의달인 닭떡볶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생활의달인' 닭떡볶이가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2일 밤 방송된 SBS 교양 프로그램 '생활의달인'의 '은둔식달'에서는 닭떡볶이의 달인이 전파를 탔다.

SNS에서 일명 '닭 떡볶이'의 성지라 불리며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조치원의 한 분식점이 눈길을 끌었다.

마치 닭볶음탕을 먹는 듯 칼칼하고 시원한 양념장으로 끓여낸 떡볶이는 그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중독성을 가졌다.

닭떡볶이를 맛본 손님은 "닭고기가 원래 좀 푸석거리고 퍽퍽한데, 여긴 부드럽다"며 극찬했다.

또한 떡 역시 양념이 깊게 배어 있었다. 실제로 떡을 자르면 양념이 깊게 밴 테두리를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닭떡볶이 | 생활의달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