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낙타, '시그대' OST 가창 참여…설렘 유발자 등극
2018. 04.10(화) 14:12
최낙타
최낙타 '너 정말 예쁘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가수 최낙타가 '시그대' OST를 통해 설렘 유발자로 나선다.

최낙타가 부른 케이블TV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극본 명수현·연출 한상재, 이하 '시그대') OST '너 정말 예쁘다'는 10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 정말 예쁘다'는 언뜻 오그라드는 표현일 수 있는 사랑의 감정을 직설적인 화법으로 달콤하게 담아낸 노래다. '왜 넌 그렇게 예쁜건데, 허락 없이 내 맘 흔들어, 시도때도 없이, 오늘 유난히 더 예쁜데' 등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리드미컬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따뜻한 스트링 라인에 최낙타의 목소리가 한데 어우러져 마치 꽃이 활짝 핀 봄의 정취를 느끼는 듯한 곡 해석으로 듣는 이들에게 자연스레 따뜻하고 설레는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인디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최낙타가 선보인 OST 신곡 '너 정말 예쁘다'는 최근 나인뮤지스 경리와 발표한 최낙타의 신곡 '봄봄'에 이은 봄 시즌송으로 가요팬들과 시청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며 "스텔라장, 오왠, 커피소년을 잇는 OST 곡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시그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티밥미디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시그대 | 시를 잊은 그대에게 | 최낙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