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승현 연극 '스캔들' 출연, '살림남' 인기 이을까
2018. 04.11(수) 11:33
김승현
김승현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김승현이 연극 '스캔들'에 출연한다.

11일 연극 '스캔들' 제작사 원패스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김승현이 극 주연으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김승현은 극 중 매력적인 바람둥이 조성기 역할을 맡았다. 그는 이와 관련 "꾸준히 대학로에서 연극을 계속하며 연기력을 다져왔기에 그 어느 때보다 자신 있다. 그리고 연극 '스캔들' 대본을 보고 혼자서 키득키득 몇 번이나 웃었는지 모른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그는 "인기 있는 코믹 연기에는 처음 도전하는 거라서 약간의 걱정도 있었으나 대학로의 진짜 연기 잘하는 선, 후배들과 땀 뻘뻘 흘리며 연습하는데 정말 살아있다는 느낌"이라며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을 통해서 김승현의 본모습을 많이 알린만큼 연극, 예능, 드라마 등 좋은 작품들을 많이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캔들'은 2012년 국내 초연돼 최단 기간 1000회 돌파, 객석 점유율 98%, 관객 평점 9.4를 기록한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원패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018년 봄을 맞아 극을 완전히 재정비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살림남'으로 주가를 높인 김승현 외에도 드라마 '사랑과 전쟁', 뮤지컬 '복순이 할배'의 이재욱과 연극 '옥탑방고양이'의 정수라, 연극 '보잉보잉'의 안상훈 최환이 이채원 최어진 한소라 이은우 구민정, 연극 '작업의 정석'의 장지희, 연극 '나의 PS 파트너'의 김채원, 연극 'S다이어리'의 강병준, 뮤지컬 '넌센스'의 이하린, 연극 '그 남자 그 여자'의 박소민 등이 출연한다.

'스캔들'은 다음 달 4일부터 9월 28일까지 서울 종로구 동숭동 대학로 원패스아트홀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원패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승현 | 살림하는 남자들 | 연극 스캔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