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블락비 비범, ‘여도’ 앙코르 공연 돌아온다
2018. 04.12(목) 10:18
연극 여도, 블락비 비범
연극 여도, 블락비 비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연극 ‘여도’로 첫 연기 도전에 청신호를 켠 그룹 블락비 비범이 앙코르 공연에 연이어 합류해 묵직한 감동을 선사한다.

12일 오전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따르면 비범은 오는 5월 시작될 연극 ‘여도’(연출 김도현) 앙코르 공연에 참여, 주인공 단종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지난 2월 진행된 연극 ‘여도’에서 단종 역을 맡아 배우로서 합격점을 받은 비범은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도 단종 역으로 낙점, 어린 나이에 왕위에 올라 불안정한 정세 속에 살아가는 인물을 연기한다.

앞서 비범은 철저한 준비와 노력으로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수준급의 연기를 펼쳐 관객들의 호평을 이끌어낸 바. 이번 앙코르 공연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연기력으로 인물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녹여냄과 동시에 진정성 있는 연기로 극의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여도’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과거 단종의 시점과 현재 세조의 시점을 오가며 단종 죽음의 실마리를 파헤치는 명품 추리 사극이다. 5월 7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며, 티켓 예매는 12일 오후 2시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시작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세븐시즌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범 | 여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