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홍상수X김민희 '클레어의 카메라', 메인 포스터 2종 공개
2018. 04.12(목) 14:31
클레어의 카메라
클레어의 카메라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가 함께 작업한 영화 '클레어의 카메라'가 베일을 벗었다.

'클레어의 카메라'(감독 홍상수·제작 영화사 전원사) 측은 12일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클레어의 카메라'는 칸 영화제 출장 중에 부정직하다는 이유로 일자리에서 쫓겨난 전만희(김민희)가 프랑스 칸에서 시간을 보내며 겪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포스터에는 영화의 배경이 되는 칸의 낮과 밤 풍경이 담겨있다. 특히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는 두 사람, 클레어(이자벨 위페르)와 전만희가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칸의 해변에서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은 호기심 어린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같은 날 밤 노천카페에서 재회한 두 사람은 한결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줘 그들이 어떤 하루를 겪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낮의 해변 포스터에 담긴 이자벨 위페르의 노란 상의와 페도라, 김민희의 슬리브리스 상의는 푸른 칸의 해변과 어우러져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더불어 밤의 카페 포스터에는 노천에 함께 앉은 두 사람의 온기와 테이블 위 일렁이는 촛불, 보랏빛 색감 담겨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25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클레어의 카메라'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희 | 클레어의 카메라 | 홍상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