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고현정 심경 고백 "어떻게 없는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2018. 04.13(금) 10:50
고현정
고현정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배우 고현정의 심경 고백이 화제다.

12일 광화문 씨네큐브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영화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감독 이광국) 관객과의 대화(GV)에 고현정이 참석했다.

이날 고현정은 SBS 드라마 '리턴' 중도하차 파문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이번에 일련의 일을 겪으며 진짜 반성을 많이 해야겠단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오해도 오해지만, 어떻게 없는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 싶었다. 왜 '넌 또 가만히 있느냐'는 이야기를 들었다. 어떤 일이 일어날 때 나쁜일, 좋은일만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고현정은 지난달 드라마 '리턴' 출연 중 제작진과의 불화로 중도 하차해 논란이 일었다.

이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다가 주연작인 '호랑이보다 무서운 겨울 손님' 홍보 차 관객과의 대화에 참석한 것으로 이목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