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 지난 해 이탈리아서 만난 가족과 재회
2018. 04.16(월) 14:04
하룻밤만 재워줘
하룻밤만 재워줘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하룻밤만 재워줘’에서 이상민이 지난 해 이탈리아에서 만난 영국 가족과 재회한다.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에는 아재 콤비 이상민과 조재윤과 영국 남매 김종민과 이선빈의 영국 편 네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서 이상민과 조재윤은 런던에서 생활하는 가장 보통의 젊은 직장인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캐런과 디렉의 집에서 더욱 의미있고 특별한 하룻밤을 보냈다.

이후 자신감에 가득 찬 두 사람은 런던 시내로 돌아와 또 다른 인연 찾기에 나섰지만 쉽지 않았다. 반 나절 넘게 정처 없이 떠돌아 다니다가 기진맥진한 조재윤은 “방송을 보고서는 이런 줄 몰랐다. 이런 예능이었구나”라며 정글보다 힘든 런던에서 살아남기에 한탄했을 정도다.

이에 이상민은 허리가 아픈 동생 조재윤을 빨리 쉬게 해주고 싶은 마음에 영국여행 초반부터 아껴둔 최후의 카드를 꺼내 들었다. 지난 여름 이탈리아에서 파일럿 촬영 도중 만난 유쾌한 영국신사 마이클 가족을 떠올렸던 것이다.

마이클은 당시 로마에서 ‘하룻밤’ 재워줄 곳을 찾아 방황하던 이상민과 김종민에게 먼저 마음을 열고 다가와준 특별한 인물로 “영국에 오면 우리 집에서 재워줄께요”라고 약속하며 직접 연락처까지 알려준 바 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여러 번 통화 시도한 후 마이클과의 통화에 성공한 상기된 표정의 이상민과 기대감에 가득 찬 조재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상민은 혹시 자신이 누군지 잊어버린 건 아닌지 초조한 마음에 “리멤버 미?”라고 묻자 수화기 너머 마이클은 “상민”이라고 이름까지 제대로 기억하고 있었다.

이어진 다른 사진에는 이상민과 마이클이 누구라 할 것 없이 힘찬 포옹으로 가슴 벅찬 재회의 기쁨을 나누는 장면이 담겨있어 이탈리아에서 영국으로 이어진 이들의 특별한 인연과 재회의 뒷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특히 조재윤과 마이클은 서로가 첫 대면임에도 불구하고 오랜 친구처럼 금새 친해졌다고 해 국적을 떠난 유쾌함으로 무장한 세 아재들의 매력이 폭발할 다음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아재콤비 이상민X조재윤의 맹활약이 이어질 ‘하룻밤만 재워줘’ 영국편 제 4탄은 17일 밤 11시 1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KBS2]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하룻밤만 재워줘
싸이월드공감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mh1404662.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mh1404612.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s1404664.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레이디 가가 "19세 때 성폭행…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

Warning: imagegif(/WWW/tvdaily/www/upimages/thumnail/s1404804.gif): failed to open stream: Permission denied in /WWW/tvdaily/www/include/thumnail.php3 on line 35
‘오늘의 탐정’-‘손 the guest’, 납량특집의 진화 [TV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