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콰이어트 플레이스' 파이널 예고편 공개, 숨 막히는 긴장감
2018. 04.16(월) 18:26
콰이어트 플레이스
콰이어트 플레이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예고됐다.

'콰이어트 플레이스'(감독 존 크래신스키) 측은 16일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는 소리를 내는 순간 공격받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한 가족의 숨 막히는 사투를 그린 영화로, 12일 개봉했다.

영상에는 정체불명의 공격으로 전 세계가 파괴된 후 살아남기 위해 어떠한 소리도 낼 수 없게 된 가족이 수화로 대화를 나누고, 모랫길을 만들어 발소리를 줄이는 등 생존을 위한 방법을 강구하며 살아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아내(에밀리 블런트)가 출산이 임박한 만삭의 몸으로 스스로 진단하는 장면을 통해 갓난아이의 출생이 가족에게 어떤 상황을 불러올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아빠(존 크래신스키)와 아들(노아 주프)이 숲길에서 마주친 또 다른 생존자가 이내 소리를 질러 괴생명체에게 살해되는 장면은 영화 속 도처에 도사리고 있는 위협의 실체를 보여준다.

거대한 위협 속에서 가족이 서로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긴박한 모습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예고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콰이어트 플레이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